생생태안
가세로 군수 취임 100일 "비약적 발전 실현"2022.10.06

10월 8일 민선8기 태안군수 취임 100일을 맞이하며 가세로 군수가 소통과 경청, 그리고 열린 마음과 낮은 자세로 혁신을 위한 군정 추진에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태안군은 앞으로 4년 동안 열린행정, 희망경제, 생활복지, 청정개발, 힐링관광 등 5대 목표 아래 25대 전략과제와 91개 공약들을 추진해나갑니다.

구체적으로는 해상풍력을 통한 자연에너지 연금형 이익공유시스템을 구축하고 서울대학교 교육연수원 건립과 관광 중간조직 신설에 나섭니다.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해 소상공인지원센터 신설과 더불어 지역 마케팅과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태안화력 폐쇄에 따른 대응 전략 추진에 앞장섭니다.

또 태안군은 농어민 수당 인상과 생애주기별 건강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효도수당 강화 등 군민 생활과 복지 증진 사업을 펼칩니다.

고속도로와 철도 등의 건설을 통한 사통팔달 교통망 확충, 해양치유센터 건립, 태안기업도시 완성 등 중장기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에도 전력을 다합니다.

이밖에도 태안군은 민자유치를 통한 통합 치유형 테마파크 조성과 태안읍성 복원, 안면도 관광지 개발 등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계속해서 노력합니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민선8기 전 공직자가 힘을 합쳐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고 태안 역사에 길이 남은 큰일을 펼쳐보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취임 초기의 초심을 잊지 않고 민선7기의 지역 발전을 밑거름 삼아 군민 모두가 태안군민이라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높은 곳으로 도약하는 ‘천하태안’을 건설하겠다는 각오를 다시 한 번 다졌습니다.

태안tv 오지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