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뉴스태안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태안’ 제33회 태안군 여성대회 성료2025.10.24

여성 권익 신장과 여성참여 확대를 위한 ‘제33회 태안군 여성대회’가 23일 태안문화원 아트홀에서 열렸습니다.

태안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모두가 존중받는 사회,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의 정원 태안을 주제로 개최됐습니다.

화려한 식전공연으로 막을 올린 뒤 표창패 수여, 결의문 낭독, 함께 하는 양성평등 퍼포먼스가 이어졌습니다.

또 양성평등 교육과 레크리에이션도 진행돼 지역사회의 양성평등을 도모하기 위한 굳은 의지를 함께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며 즐거움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가세로 태안군수]
“어려운 여건에서 여성단체협의회가 발족하여서 일 년 일 년 키워나가는 이 과정을 보면 정말 여러분들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존중받는 우리 태안, 그리고 모두가 행복한 우리 대한민국의 정원 태안 여러분들 우리 태안을 위해서 많이 힘 써주실 거죠? 감사합니다.”

태안군여성단체협의회는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을 비롯해 태안군농가주부, 대한어머니회, 태안군생활개선회 등 8개 단체 8백 7십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태안군은 양성평등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계속해서 발굴 추진하며 모두가 존중받는 사회 모두가 행복한 태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